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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학 FAQ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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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겐트대는 국내에 위치한 외국 대학으로 한국장학재단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신청이 불가합니다. 재직 기업 및 기관 학자금 지원이나 사설 기업 및 기관 선정 장학금 등은 각 기준에 따라 지원 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신청을 희망하는 제도의 선정 기준 등을 사전에 확인하시고 관련 서류는 본 대학 교학팀(032-626-4009 / academicaffairs@ghent.ac.kr )과 학생지원팀(032-626-4002 / studentservices@ghent.ac.kr )을 통해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학사 기본금 고지서는 합격 통지서 발행 후 일주일 내에 메일로 발행되고 납부기한은 고지서 발행일 기준 1주일로 기간 내 학사 기본금을 납부한 합격자는 본교의 신입생으로 등록됩니다.

    이후 신입생 등록 순서에 따라 기숙사 신청 우선권이 부여되고 신입생 대상의 공지사항 및 자료를 안내 받게 됩니다.

    학사 기본금은 납부 기한 이후에도 납부 가능하고 기간 내 납부하지 않아도 불합격 처리 되지는 않지만 신입생 정원 마감 이후에는 신입생 등록이 불가하며 자동으로 합격 취소 처리 됩니다.

    더불어 학사 기본금은 납부 후 환불이 불가한 점 유념해 주시길 바랍니다

  • 학사 기본금 고지서는 합격 발표 후 일주일 내에 이메일로 발행됩니다.

    1주일 내에 납부를 권장하고 있지만 기한 후 납부도 가능합니다.

    다만, 학사기본금 미납으로 인한 입학취소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며 환불은 불가합니다.

  • 지원 완료 후 4주~6주 사이에 지원시 기입했던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  • 기숙사 거주는 선택사항 입니다. 재학생과 신입생(학사기본금 납부완료자)이 동시 신청하여 선착순으로 배정되는 시스템입니다. 신입생 우선지원 기한(9월1일~11월 30일) 내에 학사기본금을 납부한 신입생에게는 첫 학기 기숙사가 우선 배정됩니다.

  • 겐트대학교 입학처는 주중 9시~18시 업무 시간 중 전화 및 방문 상담을 사전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, 분기별 ‘토요 특별 상담’ 행사도 진행중입니다. 홈페이지 내에서 상담신청 해주시면 예약 가능합니다.

  • 온라인 지원서 기입 사항 오류 정정 및 서류 추가 제출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. 
    필요시 입학처로 연락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. (032-626-4114/ admission@ghent.ac.kr

  • 지원 및 심사 과정에서 본인 확인을 비롯한 원활한 소통을 위해 필요합니다. 따라서 원서 접수 완료 후 생성되는 접수 번호가 분실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.

  • 모든 제출 서류는 10MB 미만의 PDF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. 사진은 JPG 파일로 업로드 해야 합니다. PDF 압축 등 원활한 서류 지원을 위해 서류지원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

  • 자료실에 업로드 되어 있는 GUGC 온라인지원 매뉴얼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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